어제 :
오늘 :
총합 :

던파 최근 근황

from 게임 라이프 2009. 12. 11. 18:24
요즘 일에 치여서 포스팅이 좀 듬했습니다.
오랜만에 그간의 던파 근황을 써볼까 하네요.

먼저 11월 28일. 블러디아를 만렙 찍었습니다.
돈이 없어 고강 무기도 없이 빌빌대면서도 꾸준히 플레이한 성과랄까요
각성하고 만렙까지 3개월이나 걸렸네요. 다른 캐릭터들 막 건드리다보니 -ㅇ-
(후반부에 너무 지겨움)
그리고는 이제 연금이나 타먹어야지! 하고서는 잠수...

그리고 다음날, 배틀메이지가 각성해서 벨라트릭스가 됐습니다.
4번째 각성 캐릭터네요. 신기한건, 각성 중에 빌마르크를 도는데, 그곳에 가려면 뽑기를 통해 단진 인형을 뽑아야 합니다. (최초 1번)
안되는 분들은 이 단진 인형을 뽑느라 백만 골드 이상이 깨지기도 하는데, 전...
4 캐릭터 모두 단 한번에 단진 인형이 나왔습니다.
버켄 인형이라는건 대체 어떻게 생긴건가요? @.@??

그리고 덤으로 스트라이커 하나 전직.
진작에 퀘스트는 다 했는데, 전직 전에 승점 작업 좀 해두려고(알베르트 퀘 땜에 6단에 130점 정도였나) 미뤄뒀던 겁니다.
배메 각성용 승점 작업 하는김에, 같이 해버린 거죠.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그 다음날.

접속하려고보니 갑자기 OTP가 걸려있네요.
(전 OTP는 안쓰고 PC등록만 쓰고 있었습니다)

던파 홈페이지 오류인가...하고서는 OTP해제하고 들어갔는데...

해킹 당했네요 =ㅁ=

던파는 PC등록을 걸면 등록된 PC에서만 실행됩니다.
그리고 PC는 3대까지 등록 가능하구요
그런데 해킹범 놈들이 자기 PC를 등록하고서는 해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일부러 PC 3개를 다 등록해 놨습니다.
회사컴에, 노트북까지... 그래서 방심했는데....

이놈의 해킹범이 OTP를 새로 등록했네요
OTP를 하면, PC 등록이 안되어있어도 뚫고 들어갈 수 있는겁니다. =ㅁ=
젠장 이건 예상 밖....

아바타랑 장비는 일단 잠궈둬서 안 털렸는데 돈이 0원...
그리고 나머지 템은 교환불가 빼고는 모조리 빼갔네요...
게다가 아바타는 친절하게 잠금해제까지 다 걸어두고 가네요. (잠금해제하면 72시간 후 잠금이 풀립니다)
이건 다시 와서 가져가겠다는 의미인가....

그나마, 만렙 블러디아의 경우 만렙 됐으니 아바타 다른 캐로 옮기려고 아바타 잠금 해제 해놨는데...
제가 접속했을 때는 그 시간이 풀려있더군요.
해킹범이 접속했을 때는 아직 몇시간 남아있었던 듯...

일단은 침착하게 해킹 복구 신고를 하고서 기다렸습니다.

며칠을 기다려도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전화를 했습니다.

고객님 이것 저것 정보를 더 적어주세요 그러더군요
아니 정보가 부족하면 부족하다고 얘기라도 해주던가... 마냥 무반응이면 어쩌라구?
그런데 정말 신기한게, 보통 게시판에 문의를 하면 소위 말하는 붙여넣기 답변이 오잖아요?
그런데 분명 난 전화로 상담원(인간)과 통화를 하는데 왜 대답이 붙여넣기라는 기분이 들까요?
질문을 바꿔가면서 요것저것 물어보는데 답변은 다 똑같음....
인간이면 인간답게 생각을 해서 대답을 해!!!

여하튼 다시 정보를 더 적어서 다시 리포트.

그리고 기다림

또 답변 없음

또 전화질.

이번엔 여자가 받네요. 정보도 다 있는데 왜 답변이 없냐고 했더니 "고객님 빨리 처리되도록 말씀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몇시간후 접수됐다고 메일이 오네요.

그리고 다음날, 복구됐다고 연락이 오는군요.

역시 전화를 해대는게 정답이였네요 -ㅅ-;; 갈궈야지 일을 하는군.


복구는 됐지만, 뭔가 허전하네요.
템들이 듬성듬성 비는 느낌. 잡다한 재료템들이 사라진거 같은데, 정확한 자료를 기억할 수 없으니...
(잡템 다 외우는 사람이 어딨겠어요)
게다가 전 창배메를 키웠는데, 창은 무기가 진짜 쌉니다. (비인기)
그래서 1회용으로 쓰려고 잔뜩 사뒀는데 그게 하나도 복구 안됐네요. 인벤 무게 때문에 우편함에 놔둔건데...
그래서 또 추가복구 요청 리포트.
(하지만 또 답변 없는 중. 전화하기도 귀찮다...)
그나마 웃기는건, 할로윈 이벤트 호박 쿠키였나...? 그게 유효기간이 다 되면서 사라지는게 정상인데...
아이템 롤백 해주면서 그것도 롤백해줬네요. 그것도 유효기간 없는 버전!! (레어템을 얻었다?!)

일단 복구가 되서 플레이는 할 수 있게됐는데... 문제는 거래제한이 걸렸네요
30일 동안 거래제한이 걸려서 물건을 살 수가 없습니다.
아이템도 팔아버릴 수는 있어도, 갈아서 무큐로 변환이 안되구요 ㅜ_ㅜ

무큐가 꼭 필요한 사령(데스브링어) 같은 경우엔 참 난감...

게다가 다음주에 던파 패치 하면서 레테 시리즈를 준다는데, 거래 제한이 걸린 저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냥 주는게 아니라 세라샵에서 사는 방식이라서)

부계정에 돈을 좀 많이 놔뒀으면 그쪽으로 살 수가 있을텐데, 그나마 있던걸 써버려서 지금은 거지.
누구 저 거래제한 해지되기 전까지 돈 좀 빌려주실 분 있나요~~ 거래제한 해지되면 바로 갚음 ㅜ_ㅜ
아니면 다음주 월동 이벤트 끝날 때쯤 세라 정리할 건데 세라 5000원 어치 정도만 던파 돈으로 사실 분이라던가...

지금 보안 상태는 PC등록 + 모바일OTP + 고블린 패드.
로그인하기 귀찮을 정도임... ㅜ_ㅜ
어휴 내가 던파해서 무슨 영화를 보겠다고 이렇게 귀찮은 짓을 하는지......

확 재산 정리해서 본전 회수하고 접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텐데 말이죠.....


덤으로 현재 월동이벤트라는 걸 하면서 날마다 피로도를 열심히 소모하면 세라를 줍니다.
근데 이게 참 노가다...
옛날에는 ppjoy라는 프로그램으로 오토키가 되던 모양인데, 그건 막혔다고 하고...
ppjoy라는 이름을 어디선가 들어봤다 했더니 전에 코바토가오카 고교 여자글로부 게임 키 셋팅 얘기할 때 들었던 이름이더군요.
그때도 그 프로그램 구했다가 쓰는 법을 몰라 포기했었으니, 뭐....
대충 테스트해보니 오토키 쪽은 막은 모양이더군요.

가상PC나 원격접속 등을 통해 여러 계정 동시 접속도 해봤는데... 에러로 잘 튕기고,(아니 대체 스피드핵 감지라는 말은 왜 자꾸 떠) 너무 느리기도 하네요.
그래도 본전을 뽑겠다는 일념(?!)하에 열심히 노가다해야지요. 이제 몇일 안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