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오늘 :
총합 :
쯔바이 2를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일어판인게 좀 걸리지만 클립후커만 믿고 합니다.

주인공 라그나와 아르웬


스토리는 주인공 라그나가 비행기를 타고가다가 수수께끼의 익룡의 공격을 받아 추락하고, 진조(흡혈귀)의 공주 아르웬이 계약을 해서 라그나를 구해주면서 시작합니다. 전작처럼 전사(라그나)와 마법사(아르웬)의 조합이네요.

전작의 주인공들도 찬조 출연


음식을 먹어야 경험치가 오르는 성장 시스템 등 독특한 점이 많습니다. (1때는 어땠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싫어하는 3D인데도 만족할 만한 그래픽을 보여줘서 좋습니다.

적들의 능력치를 보는 스카우터라던가 각종 패널들도 돈 내고 사야한다는 점도 특이하네요
(시계처럼 별 쓸데없는 패널들도 있지만)

당분간은 쯔바이 2에 파묻혀 살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