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오늘 :
총합 :

케이온 실사판 ED

from 동영상 2009. 6. 21. 18:50

코스프레 AV로 유명한 TMA에서 이번엔 케이온을 발매한다고 하더군요
(TMA판 제목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구해본게 아니라서...)

나름 유명한 배우인 츠보미씨가 미오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엔딩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던데...
 
혹시나 엔딩 영상이 떴을까 해서 검색해봤더니 TMA 케이온 엔딩 영상이라고 뜨더군요.(오프닝이라고 잘못 표기되 있지만)
뭐, 더 조사해봤더니 현재 돌아다니는 영상은 실제 TMA 판은 아니라고 하네요. 제작에 DT-BOYS라고 뜨는데 http://dic.nicovideo.jp/a/dt-boys 여기 설명을 보면 업체가 아니라 테니프리재현 관련으로 유명한 믹시쪽 코뮤라고 합니다...

여튼 일단 실사판 엔딩을 올리려고 했는데...
막상 동영상 올리려고 보니 티스토리 동영상 기능이 변경되면서 제대로 안올라가네요. (창크기 문제)
일단 급한대로 다음 블로그 쪽에 슥슥... (다음 블로그 보니 티스토리랑 컨트롤이 같네요. 거긴 창 크기 정상적인데... 이런 바보들!)
그리고 확인 결과 구버전 글 작성 모드랑 신버전 글 작성 모드에서 동영상 창 크기가 다르군요. 제길...
전 구버전 작성 모드를 즐겨찾기 해뒀는데... 신버전은 왠지 정이 안 가요.
여튼 티스토리도 되는거 알았으니 티스토리로 재업!


충격과 공포

후우... -3-)y~~~
다른건 둘째치고 저 츠무기 역을 맡으신 분, 키보드 정말 성의없이 치시는군요. 손으로 한번 스윽하고 끝이냐(...)
자막 입혀 인코딩 할까도 생각해 봤는데, 그렇게까진 안해도 되겠죠? ^^;

비교해보시라고 원판 케이온 엔딩도 첨부합니다.

원판 케이온 ED

역시 코스프레판은 영 적응이 안되요...

나중에 TMA판이 발매되면 그것도 비교해서 올려볼께요(테러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