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오늘 :
총합 :

원래 만우절이라 그동안 하던대로라면 특별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올해에는 도저히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쉬기로 했습니다

에로시움도 써먹었었고(에로시움과 도메인 바꾸기 해볼까도 생각했지만 정작 중요한 에로시움을 채울 에로 파워가 부족합니다) 잡다한 거짓말은 안 통할거 같고... 정말 센스가 무뎌졌네요

그래서 그냥 최근에 보던 애니 얘기나 할 까 합니다.

먼저 제일 먼저 클라나드 애프터. 이건 전에 대충 썼으니까 넘어가고...

그 다음으로 종영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초반에 존재감 있던 히로인이 에피소드가 지나감에 따라 착실히 공기화 되었죠. 마지막에 좀 활약하는가 싶더니 종료. 대신 츤데레포(초전자포) 미사카양이 떠올랐죠.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도 애니화

그 인기에 힘입어 어떤 과학의 츤데레포(...)도 애니화 된다고 하니 지켜봐야겠죠. 금서목록 2기도 나온다면 볼 계획.

그리고 토라도라! 최근에 방영된 애니 중 드물게 개념작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만... 후반부의 급전개에서는 좀 난감. 고백도 없이 프로포즈라던가, 류지군의 진로는 결국 어떻게 되었는가란 의문.

마지막 장면. 하지만 중간에 트윈테일 버전이 더 좋았다

미나미가 ~어서와~의 경우 1기에 비해서는 못하다는 평가. 중간에 작화 붕괴가 문제. 게다가 전 미나미가 만화책을 사 본지라 거의다 아는 내용이었다는게 안타깝군요. 2화에 나왔던 카레 노래는 니코동에서 패러디 재료로 잘 쓰였다고 합니다.

절대가련 칠드런은 현재 마지막화 (51화)까지 방영됐는데 자막 작업하시던 을뀨님이 군에 가 계시는 통에 감상을 못하고 있습니다. 마냥 기다려야죠 ㅜ_ㅜ 4쿨이라는 긴 시간동안 방영했지만 나름 재밌어서 만족한 작품.

그리고 아직 안끝난 슬레이어즈 Evolution-R. 드물게 4월 첫째주에나 끝나는 작품.

VS 샤브라니구드

1기에 나왔던 레조라는 떡밥을 재활용하더니 결국 최종보스는 샤브라니구드일 모양이군요. Revolution때는 쟈나파더니, 이번 Evolution-R에는 샤브라니구드... 다 1기 때의 적을 재활용하는 군요.
그러고보니 슬레이어즈 시리즈는 TV에서 할 때 다 본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컴퓨터로 보니 그나마 빠지지 않고 다보게 되네요. (TV에서 할 때는 대개 중간에 좀 빼먹고 봤음)
최종보스가 샤브라니구드라면 제로스도 적이 될텐데 정작 샤브라니구드보다 제로스가 더 힘든 적이 될거 같은 예감. 아니면 제로스는 그냥 빠지려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레시 프리큐어.
원래 다 안보고 중요한 에피소드일때만 골라 볼려고 했는데, 흐름이 빨라서 그냥 다 보게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8화만에 새 무기를 얻어 파워업하질 않나... 템포가 빠르군요.

프리큐어 올스타즈 DX

요즘은 오프닝에 프리큐어 올스타즈 광고가 같이 나와 그 부분 체크하는 맛에 더 보고 있습니다. 올스타즈 영화는 이미 개봉했고, DVD는 8월쯤 나올 예정. 역대 프리큐어들이 다 모이니 우글우글 하군요.

4월 신작으로는 볼게 케이온 정도일거 같네요. 이제 여러개 체크하느라 바쁘던 시절은 끝난거 같군요. 하야테처럼 2기도 시작하지만 하야테처럼 1기도 제대로 안본지라... 그 정도까지 관심도 없고 4쿨이라는게 압박이네요.

,